본문 바로가기
책과 함께

[공지] 나태주 詩詩(시시)한 하루 @한남동 블루스퀘어

by 푸른길북 2016. 11. 18.

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물질적으로는 풍요로워졌지만 마음 밭은 더욱 황폐해지고 살아가는 일이 고달프다고 하는 오늘날. 영혼을 풍요롭게 해 주는 좋은 시 한 편 마음에 담아 두셨나요?

마음의 평안이 절실히 필요한 요즘, 우리가 꿈꾸는 아름다운 삶에 시 이야기, 사랑 이야기를 덧붙인 나태주 시인을 만나 보는 건 어떨까요?









나태주 시인과의 만남, '詩詩한 하루' 참여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인터파크 도서 홈페이지 '나태주 북잼 플레이'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,

선택1 TICKET 구매 시 티켓과 함께 도서상품권 5천원권, 사은품을 제공합니다.
선택2 TICKET 구매 시 티켓, 나태주 시집 『별처럼 꽃처럼』, 도서상품권 5천원권, 사은품을 제공합니다. 

나태주 시인과의 만남에 도서상품권,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니 일석삼조의 혜택이네요! 


 
자세한 정보와 티켓 신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. 
https://goo.gl/icRzJq


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시 한 편을 추천해 주시면, 나태주 시인이 현장에서 직접 낭송해 드린다고 합니다. 꽃 같은 마음을 담아 나태주 시인과 함께 읽고 싶은 시를 남겨 주세요. 



온통 가을빛으로 물든 요즘, 마음에 품고 있던 꽃 한 송이 피워 보는 건 어떨까요?
2016년 12월 17일 (토) 오후 2시 30분. 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기다리겠습니다.





국화
-나태주

꽃 보고 싶은 마음
가을에도 죽지 않아서
단풍조차 꽃으로 보이는 날
그날을 기념하여
그대 오셨구려
가을날에 오직 한 분
어여쁜 분이여.
(2015)


저자 나태주

출판 푸른길

발행 2016. 11. 08.


※ 이 포스트는 인터파크 도서 이벤트 페이지(https://goo.gl/icRzJq)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.